PARTNER
x
AJ몰드는 2007년 회사 설립후 한국의 많은 고객사와 함께 일해오고 있습니다.
그 동안의 공급 실적을 바탕으로 보다 나은 고객서비스를 위해 2014년 (주)인크랙스와 합작계약을 체결하고, 한국내의 모든 영업, 서비스를 한국 최상위 금형 업체와 동일한 수준으로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금형을 제작한다는 것은 단순한 하나의 물건이나 장비를 만드는 과정이 아닌 제품의 가치를 만들어가는 과정입니다. 따라서 제품 개발에 가장 핵심적인 부분이며, 고객사에서 매우 중요한 의사결정의 과정입니다. 금형 개발에서는 제작사와 고객사간의 긴밀한 의사소통이 매우 중요하며, 이는 제품 개발의 성패를 좌우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해외에 아무리 좋은 금형 제작사가 있다고 하더라도 사소한 실수 하나가 큰 문제가 될 수 있는 제품개발에서 의사소통이 제대로 되지 않으면 제품 개발이 성공할 수 없습니다.
약 3,000평 규모의 공장에 100여대의 가공장비, 250여명의 테크니션을 보유하고 있는 중국 금형 가공 공장과, 다양한 경험에 기반한 기술력 있는 한국 엔지니어링 회사가 완벽한 팀워크를 이뤄 완벽한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스타트업부터 대기업까지, 유아용품부터 자동차부품까지 다양하고 까다로운 고객사의 요구를 만족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지속적인 신뢰관계 구축을 해오고 있습니다.
Taizhou Hanke Industry Co. Ltd.는 2016년에 설립한 인크랙스의 중국 현지 자회사 입니다. 약 30여명의 임직원이 제품 설계, 부품 개발, 양산 조립 등의 업무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AJ몰드에서 사출금형 제작 및 사출생산한 이후의 금속가공품 제작, 각종 부품 개발, 완제품 조립 생산, 한국 및 3국으로의 수출입 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주)인크랙스 | 대표이사: 남강원 | 경기 안양시 동안구 엘에스로116번길 118 안양2차 SK V1 Center 521호
무료상담신청: kangwon.nam@increx.co.kr | 031-687-8299
ⓒ 2014. Increx inc. All Rights Reserved.